한국불교재단

홈으로!고객센

 






한국불교재단 교구현황

한국불교재단 사이버법당

 

 

 > 한국불교재단 > 한국불교재단이란?> 총장인사말


세계인 불교도 여러분 희망찬 삶을 위하여 불교를 믿고 불조혜명을 사랑하는 세계인 불자 여러분 행복한 자신과 가정이 되시길 앙축 합니다.

종교의 기본질서는 믿음과 양심과 도덕에 있습니다.
내 것만 옳다고 주장하는 것은 매우 위험한 생각입니다.
오직 불광. 지광. 인광이 잘 어울러 질 때 온 세계는 평화로와 질 것입니다.
하루를 살다 죽더라도 인간답게 살다가는 것이 정도의 참된 길이 듯이 서로가 서로를 불신하는 국가와 사회는 만고의 불치병에서 벗어나지 못합니다.

오늘 동해에 치솟는 아침 태양을 맞이하듯 우리 지구촌 사람들은 과거의 어려웠던 시간과 세월을 거울삼아 새로운 각오로 힘차게 정진할 수 있도록 굳센 믿음과 신념에 찬 의지로 하루 하루 새삶에 도전해야 할 것입니다.

세계인에게...
수천년의 불교사상 금자탑을 세계불교화 하는 전파의 씨앗이 되어서 온세계가  지상의 낙원이 되고 평화로운 천국으로 조성되는 그날까지 우리는 승려 비속이 모두 세계가 한국가 임을 깨닫고 서로 용서하고 사무량심으로 화해할 수 있도록 여러 국가. 종단 각 종파 지도자는 자성 자각하여 종교인의 긍지와 자부심으로 거듭 신성하게 태어나 한나라 한백성이 되는 그날을 위하여 작은 일부터 차근차근 정의롭게 공덕을 쌓아 갈 것을 천지 삼보전에 머리숙여 염원하여야겠습니다.

새로운 21세기는 세계가 한지구촌으로 살기 위해서는 자신들의 잘못을 뉘우치고 반성하고 두번 다시 살생을 방생으로 사욕을 보시로 변화되어 새삶을 펼쳐야 겠습니다.
우리는 남을 가벼이 보지 말며 내 자신부터 맑은 마음이 되면 그대 가정에 행복이 찾아들고 이웃과 나라와 세계가 평화롭게 공존할 것입니다

세계인이여 !
부처님의  말씀을 마음에 깊이 담아 천지 삼보에 맑은 정신으로 귀의합시다.

 

 

에스크로이체로 결제하기
경남 김해시 가야로 405번길 73-33 | 회사명 : 한국불교재단 | 대표자명 : 송수왕
사업자등록번호 : 615-82-71773 | 통신판매업신고 제1234567호 I 개인정보 보호 관리자 : 백련성
문의 전화 : 055-338-0050 I Fax 055-328-2762 | Copyright ⓒ2010 한국불교재단 All rights reserved.